보내시는 분의 연락처와 A/S 의뢰 내용을 적으신 후, 클럽과 함께 박스에 개별포장을 해주십시오.
(가장 빠른 접수 / 처리 방법입니다.)
고객님께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.
택배가 도착하면 전산 접수 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.
- 보내주실 곳 :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1 오리엔트골프 B/D AS담당자 앞
- 연락처 : 02)582-5010
* 택배 발송 3일 후 'A/S 진행상태'를 통해 고객명 / 발송자명 또는 접수번호로 A/S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A 배송기간을 제외한 A/S기간은 보통 2~3일 소요되며, 제품의 모델과 파손 형태에 따라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A/S를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전화를 드리고, 정확한 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A/S 상세비용은 ‘A/S 가격표’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
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본사에서 무상으로 클럽테스트를 해드립니다.
기간은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.
샤프트 파손 시 A/S 비용만 청구되며 강도교체는 무료입니다.
제품을 사용하셨다면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교환이나 환불은 영수증 상의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만 가능하며, 제품의 비닐커버를 뜯지 않은 채로 영수증과 함께 구입처에 의뢰하셔야 합니다.
[정품]
정품은 한국 내에서 공식에이전시로 인정받은 회사에서 수입 후 공급하는 상품을 지칭하며, 야마하골프 제품의 경우, 2년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.
[병행품]
병행품은 개인사업자나 수입회사를 통해 수입되어 유통되는 상품으로 무상수리에서 제외될 뿐 아니라, 제품의 결함 등으로 인한 교환 및 유상수리에도 어려움이 있습니다.
* 본사에서 출고/유통되는 모든 제품에는 정품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
정품인증 바코드는 제품의 A/S등의 혜택을 받으실 때 확인이 필수적이므로 제품 구입 후 훼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