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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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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질문 TOP 5

  • A/S를 위해 택배 발송을 해야 하는 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보내시는 분의 연락처와 A/S 의뢰 내용을 적으신 후, 클럽과 함께 박스에 개별포장을 해주십시오.

    (가장 빠른 접수 / 처리 방법입니다.)

     

    고객님께서 편하게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.

    택배가 도착하면 전산 접수 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  *택배 발송이 힘드신 분들은 택배 요청란에 요청해주시면 픽업 기사를 보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(박스 포장은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)

    - 보내주실 곳 :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1 오리엔트골프 B/D AS담당자 앞

    - 연락처 : 02)582-5010

      * 택배 발송 3일 후 'A/S 진행상태'를 통해 고객명 / 발송자명 또는 접수번호로 A/S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a/s 소요 시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배송기간을 제외한 A/S기간은 보통 2~3일 소요되며, 제품의 모델과 파손 형태에 따라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A/S를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전화를 드리고, 정확한 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 

    A/S 상세비용은 ‘A/S 가격표’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

  • 샤프트 강도 교체가 가능한가요?
    샤프트 강도 교체가 가능하며, 유상으로 해드립니다
  • 정품확인 및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샤프트에 부착된 은색 홀로그램 라벨의 10자리 코드로 오리엔트골프를 통해 수입된 정식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제품 구매 후 훼손하지 않으셔야 하며, 별도의 정품등록 절차는 없습니다.
  • 야마하 골프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평일 09:00~18:30이며, 토/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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